홍보센터

당신을 두번 생각하는 제약회사
아이러브유유 유유제약

Back

유유제약, 임직원 복지 향상 위해 ‘힐링룸’ 운영

2018.12.20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이 임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헬스키퍼 제도를 운영하고 사무실 의자도 넥레스트(목받침) 사양이 추가된 제품으로 전면 교체했다.

 

헬스키퍼’는 직원들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각장애인 안마사를 뜻하며, 남녀 각 1인의 헬스키퍼를 유유제약이 직접 채용해 운영한다. 임직원들이 안락한 공간에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서울 사옥 에 별도로 마련된 마사지실 '힐링룸'도 새로 만들었다.

 

헬스키퍼 서비스는 1회당 30분씩 1인당 월 최대 3회 이용 가능하며 유유제약 및 유유헬스케어, 유유테이진, 유유건강생활 등 계열사 임직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최상의 안마 서비스 및 안마사의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오전오후 각 4회씩 하루에 총 8명이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유제약은 임직원들이 점심식사 후 휴식시간에 보다 편한 휴식을 장려하기 위해 모든 사무실 의자를 넥레스트형 의자로 교체했다.

 

유유제약 인사팀 김하나 대리는 “힐링룸 운영 및 넥레스트 의자를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능률이 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장애인고용 사업주와 장애인 연계고용제도를 통해, 장애인들이 만든 물품 및 다과 등을 활발히 구매해 장애인 고용에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시차 출퇴근제 및 선택적 근로제(유연근무제), 하계 휴가기간 자율설정,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및 태아 검진시간 부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6년부터 핵심인재 스톡그랜트(회사 주식 무상증여) 제도를 시행해 직원들의 업무 동기 부여와 애사심을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

<끝>

Brand STORY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행복의
차이를 만들어 가는
유유제약
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