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당신을 두번 생각하는 제약회사
아이러브유유 유유제약

Back

어려운 제약영업, 인포그래픽 영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2017.08.31

직관적 그래픽으로 짧은 시간에 정보이해력 높여 … 제약 마케팅 툴의 진화

 

유유제약이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 내용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을 완료하고 일선 영업현장에서 활용함으로써 영업마케팅 능력을 강화했다.

 

이번 인포그래픽 영상은 1분의 짧은 시간에 유유제약의 역사와 기술력, 신약개발 사례, 사회공헌 활동 등 1941년 설립 후 제약 외길을 가고 있는 유유제약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다. 유유제약은 직관적 그래픽으로 구성된 인포그래픽 영상을 활용해 제품설명회 및 의∙약사 신규 면담 등 유유제약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과 접점에서 보다 짧은 시간에 정보이해력을 높이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유제약은 전반적인 회사 소개 내용을 담은 1차 인포그래픽 영상에 이어 연질캡슐제 개발∙생산에 특화된 유유제약을 소개하는 2차 인포그래픽 영상과 중점 품목인 두스타와 뉴마코를 소개하는 후속 인포그래픽을 잇달아 제작할 예정이다.

 

`인포그래픽`은 인포메이션 그래픽의 줄임말로 그래픽을 기반으로 패턴과 추세를 파악할 수 있는 아이콘, 수학적 그래프 등 시각 시스템을 이용해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한 방식이다. 어려운 숫자나 도표가 많은 정보들도 인포그래픽을 이용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정보 습득 시간을 절감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을 기획한 유유제약 ETC마케팅팀 천경석 이사는“내년 경제적 이익 지출 보고서 제도 시행을 앞두고 기존 영업마케팅 방법에서 탈피한 효과적인 제약 마케팅툴을 개발하기 위해 고심했다”며“보다 효과적이고 새로운 제약 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Brand STORY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행복의
차이를 만들어 가는
유유제약
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view More